공지사항
2023학년도 추가모집 합격자 발표 및 등록안내
< ※2. 24.(금) 기준 충원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.(5차 충원 추가) 아래 일정을 확인 바랍니다. >
□ 합격여부 확인(등록금고지서 출력) : (바로가기) ☜클릭
□ 추가모집 발표 및 등록 일정
구분 |
일시 |
비고 |
|
추가모집 |
원서접수 |
2. 20.(월), 9시 ~ 2. 22.(수), 15시 |
3일 |
최초합격자 발표 |
2. 23.(목), 21시까지 |
|
|
최초합격자 등록 |
2. 24.(금), 9시 ~ 16시 |
|
|
1차 충원 발표 |
2. 24.(금), 21시까지 |
|
|
1차 충원 등록 |
2. 25.(토), 9시 ~ 16시 |
주말(토, 일)은 가상계좌 송금만 가능 |
|
2차 충원 발표 |
2. 25.(토), 21시까지 |
|
|
2차 충원 등록 |
2. 26.(일), 9시 ~ 16시 |
주말(토, 일)은 가상계좌 송금만 가능 |
|
3차 충원 발표 |
2. 26.(일), 21시까지 |
|
|
3차 충원 등록 |
2. 27.(월), 9시 ~ 16시 |
|
|
4차 충원 발표 |
2. 27.(월), 21시까지 |
|
|
4차 충원 등록 |
2. 28.(화), 9시 ~ 16시 |
2. 28.(화) 등록은 가상계좌 송금만 가능 |
|
5차 충원 발표 |
2. 28.(화), 18시까지 |
|
|
5차 충원 등록 |
2. 28.(화), 16시 ~ 20시 |
2. 28.(화) 등록은 가상계좌 송금만 가능 |
|
추가모집(2차) |
원서접수 |
2. 24.(금), 9시 ~ 2. 26.(일), 15시 |
3일 |
합격자 발표 |
2. 27.(월), 21시까지 |
|
|
합격자 등록 |
2. 28.(화), 9시~16시 |
|
※ 추가 결원 발생으로 인해 위 일정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. 해당 내용은 입학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.
□ 합격자 등록 방법
- 등록방법 : 차수별 등록 기간에 등록금 납부고지서 출력하여 가상계좌(경남은행) 송금
- 등록금이 ‘0’원일 경우 기타납부금 합산하여 송금해야 등록이 됩니다.
- 합격자에 대한 별도의 안내문 등록금 납부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으며, 등록기간 내에 등록(등록금 납부)하지 않은 경우 합격이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※ 등록금 납부고지서는 차수별 충원합격 발표 후 수험생 웹서비스에 로그인하여 출력
□ 신입생 안내사항(아래 클릭)
신입생 입학 환영사 ☜클릭 |
|
신입생 OT 안내 ☜클릭 |
|
신입생 장학,수강신청 등 기타안내 ☜클릭 |
※ 추가모집 합격/등록자는 2. 28.(화)에 수강신청이 진행될 예정입니다.
□ 업무별 문의처 안내
- 입학전형, 등록포기/환불 : 입학관리팀 052-259-2058~9
- 등록금 납부 및 확인 : 회계팀 052-259-2055
- 학우사랑등록금(기부금) : 대외홍보팀 052-259-2066
- 장학 : 학생복지팀 052-259-2029(교내장학), 2024(국가장학), 2030(교외장학)
- 수강신청 : 학사관리팀 052-259-20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