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2022학년도 추가모집 합격자 발표 및 등록안내
□ 합격여부 확인(등록금고지서 출력) : (바로가기) ☜클릭
□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일정
구분 |
일시 |
비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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추가모집 |
합격자 발표 |
2. 25.(금), 21시까지 |
개별통보 |
합격자 등록 |
2. 26.(토), 9시 ~ 16시 |
가상계좌 송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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충원합격자 발표 |
2. 26.(토) ~ 2. 27.(일), 21시까지 |
개별통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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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차 충원합격자 등록 |
2. 27.(일), 9시~16시 |
가상계좌 송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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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차 충원합격자 등록 |
2. 28.(월), 9시~16시 |
경남은행 방문납부 또는 가상계좌 송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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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차 추가모집 |
합격자 발표 |
2. 27.(일), 21시까지 |
개별통보 |
합격자 등록 |
2. 28.(월), 9시~16시 |
경남은행 방문납부 또는 가상계좌 송금 |
□ 합격자 등록 방법
- 등록방법 : 차수별 등록 기간에 등록금 납부고지서 출력하여 가상계좌(경남은행) 송금
- 등록금이 ‘0’원일 경우 기타납부금 합산하여 송금해야 등록이 됩니다.
- 합격자에 대한 별도의 안내문 등록금 납부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으며, 등록기간 내에 등록(등록금 납부)하지 않은 경우 합격이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※ 등록금 납부고지서는 차수별 충원합격 발표 후 수험생 웹서비스에 로그인하여 출력
□ 신입생 안내사항(반드시 확인 바랍니다.)
총장_축하메시지 ☜클릭 |
등록금납부_안내 ☜클릭 |
기타납부금_안내 ☜클릭 |
※ 코로나-19 상황으로 입학식은 진행하지 않으며, 오리엔테이션은 온라인 웹페이지 안내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.
※ 추가모집 합격/등록자는 3. 2.(수)부터 학생포털(UWINS) 회원가입이 가능하며, 수강신청일은 3. 4.(금)입니다.
□ 업무별 문의처 안내
- 입학전형, 등록포기/환불 : 입학관리팀 052-259-2058~9
- 등록금 납부 및 확인 : 회계팀 052-259-2055
- 학우사랑등록금(기부금) : 대외홍보팀 052-259-2066
- 장학 : 학생복지팀 052-259-2029(교내장학), 2024(국가장학), 2030(교외장학)
- 수강신청 : 학사관리팀 052-259-20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