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학년도 편입학 충원합격자 발표 및 안내
□ 합격여부 확인(등록금고지서 출력) : (바로가기) ☜클릭
□ 충원 차수별 발표 및 등록 안내
차수 |
충원 합격자 발표 |
등록기간 |
합격확인 |
등록(납부)방법 |
1차 |
2. 14.(월), 20시 예정 |
2. 15.(화), 09~16시 |
입학홈페이지 안내 (3차 충원합격자 발표 이후부터 개별통지 할 수 있음) |
BNK경남은행 방문납부 또는 가상계좌 송금 |
2차 |
2. 15.(화), 20시 예정 |
2. 16.(수), 09~16시 |
||
3차 |
2. 16.(수), 20시 예정 |
2. 17.(목), 09~16시 |
||
4차 |
2. 17.(목), 20시 예정 |
2. 18.(금), 09~16시 |
※ 4차 충원합격자 발표 이후에는 추가적인 충원합격자 선발이 없습니다.
□ 합격자 등록 방법
- 등록방법 : 차수별 등록 기간에 등록금 납부고지서 출력하여 BNK경남은행 방문 납부 또는 가상계좌 송금
- 등록금이 ‘0’원이더라도 은행방문 또는 기타납부금 송금을 하여야 등록이 됩니다.
- 합격자에 대한 별도의 안내문 등록금 납부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으며, 등록기간 내에 등록(등록금 납부)하지 않은 경우 합격이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※ 등록금 납부고지서는 차수별 충원합격 발표 후 수험생 웹서비스에 로그인하여 출력
□ 편입생 안내사항(반드시 확인 바랍니다.)
총장_축하메시지 ☜클릭 |
|
등록금납부_안내 ☜클릭 |
편입생_수강신청등_기타안내 ☜클릭 |
※ 코로나-19 상황으로 입학식은 진행하지 않으며, 오리엔테이션은 온라인 웹페이지 안내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.
□ 업무별 문의처 안내
- 입학전형, 등록포기/환불 : 입학관리팀 052-259-2058~9
- 등록금 납부 및 확인 : 회계팀 052-259-2055
- 기숙사 : 학생생활관 운영팀 052-259-2661
- 장학 : 학생복지팀 052-259-2029(교내장학), 2024(국가장학), 2030(교외장학)
- 수강신청 : 학사관리팀 052-259-2012
- 예비군 등록 : 예비군연대 052-259-2659
- 학생회비 : 학생복지팀 052-259-2025
- 교재배부 : 출판부 052-259-2488
- 총동문회 : 총동문회 사무실 052-249-295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