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2022학년도 편입학 합격자 등록 안내
□ 등록금고지서 출력(납부영수증 출력) : (바로가기) ☜클릭
□ 합격자 등록
- 등록기간 : 2022. 2. 9.(수), 9시 ~ 2. 11.(금) 16시
- 등록방법 : 등록금 납부고지서 출력 후 BNK경남은행 방문 납부 또는 가상계좌 송금
- 합격자에 대한 별도의 안내문 등록금 납부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으며, 등록기간 내에 등록(등록금 납부)하지 않은 경우 합격이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- 등록금 납부결과 확인
구분 |
납부결과 확인 시기 |
확인 방법 |
가상계좌 송금 |
송금 후 즉시 |
수험생 웹서비스 로그인 후 [등록금 고지서 출력] 메뉴에서 등록 여부 확인 |
은행방문 창구수납 |
당일 21시 이후 |
- 등록금 납부결과 조회: (바로가기) ☜클릭
□ 편입생 안내사항(아래 클릭)
총장_축하메시지 ☜클릭 |
|
등록금납부_안내 ☜클릭 |
신입생_수강신청등_기타안내 ☜클릭 |
※ 코로나-19 상황으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입학식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.
□ 업무별 문의처 안내
- 입학전형, 등록포기/환불 : 입학관리팀 052-259-2058~9
- 등록금 납부 및 확인 : 회계팀 052-259-2055
- 학우사랑등록금(기부금) : 대외홍보팀 052-259-2066
- 기숙사 : 학생생활관 운영팀 052-259-2661
- 장학 : 학생복지팀 052-259-2029(교내장학), 2024(국가장학), 2030(교외장학)
- 수강신청 : 학사관리팀 052-259-2012
- 예비군 등록 : 예비군연대 052-259-2659
- 학생회비 : 학생복지팀 052-259-2025
- 교재배부 : 출판부 052-259-2488
- 총동문회 : 총동문회 사무실 052-249-2956